[NOTICE]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Q&A

작성자 CREME(ip:)

작성일 2021-08-06

조회 1047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결제 및 배송안내]


- 입금자명/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니

  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-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순차 배송이기 때문에

  주문하신 날짜보다 입금하신 날짜 우선으로 배송됩니다.

- 주소 오류, 연락 두절, 고객님의 수취거부 등으로 반송되는 경우

 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- 품절 상품은 개별 연락 후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- [당일출고] 표기된 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.

  이후 주문 건의 경우 당일 출고 여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 일부 상품 지연으로 인해 부분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
  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상품 주문 후

  Q&A 게시판을 통해 합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
[배송 전 취소 및 변경]


[취소]

- 배송 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

 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내역에서 취소요청를 해주세요.

  (이후 요청하시는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*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 주세요.

  (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* 취소 철회 시 실시간으로 전산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
[변경]

- 배송 이전 상품 발송 전 변경은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 홈페이지 교환으로 임의 접수해주실 경우 전산 오류로 인해

  변경이 되지 않고 발송 보류가 될 수 있습니다.

- 배송 후

 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 반품/교환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 반품/교환 시 택배비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[교환 및 반품 안내]


* 반드시 상품을 받으셨을 당시의 상태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  교환 및 반품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해주셔야 합니다.

  부분 배송의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

  접수 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-  교환 및 반품 시 포장 및 바코드를 원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(바코드 손상 및 구성품 누락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
-  옷걸이에 옷이 걸려있고 비닐이 씌워져 있는 상태

-  제품의 구성품(박스, 파우치 등) 이 누락되지 않은 상태

-  이벤트 사은품의 경우 사은품도 함께 동봉되어야 반품이 완료됩니다.

-  교환 및 반품은 상품 도착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진행됩니다.

   이는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 자세한 불량 및 반품불가 제품에 관한 글은 하단을 확인해 주세요.


★ 상품 수령 시 누락 및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

    수령하셨을 당시 택배 상자에 붙여진 송장 스티커와

    택배 박스를 폐기하지 마시고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   (이는 배송업체의 분실 및 훼손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.)


★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, 배송이 시작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

    반품 및 교환 기간 내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    한 달의 기간 경과 시 확인 불가로 처리가 어려우니

    이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도록 꼭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[교환 및 반품 접수]


* 택배사 CJ대한통운 (1588-1255)

- 교환 및 반품 시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

  반품 접수 후 착불(신용)으로 발송해 주세요.

- 타 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 접수 후 발송 부탁드리며,

  착불 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 (반품 주소 : 부산광역시 동구 자성로 109 두산정밀 2층 크렘므 앞)

-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

  동본 된 교환/반품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세요.

  (미접수, 신청서 미동봉 및 고객센터 문의 없이 발송할 경우

   별도의 확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-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타 사이트 내에서

 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★홈페이지로 주문 건 접수 시 자동으로 수거 접수가 진행되나, 택배사와의

   연동이 원활하지 않아 수거가 지연되거나 수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 접수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 기사님 미 방문 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* 교환 배송비 : 6,000원

- 타 상품으로 교환이 어렵기 때문에 교환을 희망하시는 경우

  반품 후 재구매를 권장 드립니다.

- 1가지 상품 당 1가지로 동일한 금액의 상품으로는 예외적인 교환 처리가

  가능하오니 이 경우 접수 전 Q&A 게시만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* 반품 배송비

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미만(전체 반품) : 6,000원

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이상 : 3,000원


* 배송비 입금 계좌

- 부산은행 1012-0612-1520-9 주식회사 크렘므


- 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하실 상품을 하나의 봉투(박스)로

  합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배송비가 이중 부과되지 않습니다.

  (*각각의 봉투에 넣어 테이핑 시 회수가 일부만 진행될 수 있으며,

    이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- 배송비 입금 시 입금자명은 주문 시 적힌 주문자분의 성함과

 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로 부탁드립니다.

- 교환 및 반품 택배비를 상품에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,

  이 경우 크렘므에서는 책임지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 (가능한 안전한 계좌이체 및 택배비 차감 요청 부탁드립니다.)



[카드/핸드폰 결제 취소 및 무통장 환불]


- 카드 결시 취소 및 무통장 입금과 같은 경우

 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-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별로 1~2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*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 주세요.

  (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
[불량제품 및 단순변심 교환 반품]


- 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

  크렘므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- 검품 과정을 거치지만, 부득이하게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

  동일한 상품, 사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.

- 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

 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[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 안내]


- 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한 경우

- 상품 훼손 및 이물질로 오염된 경우

- 교환 및 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

- 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
- 인위적인 수선, 수리, 세탁을 한 경우

- 상품에서 향수, 디퓨저, 화장품 등 기타 냄새가 나는 경우

- 구성품(라벨, 택, 박스 등) 뜯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
  (신발의 경우 제품 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거나 송장을 부착하면 안 됩니다.

   처음 수령한 구대로 이중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)

- 구매 확정하신 상품을 신청한 경우


[불량제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운 경우]


-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(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)

- 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

- 잡사가 끼여있을 경우 (상품 제작시 여러 색의 원사로 제작되기 때문에 간혹 다른 색의 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- 1~3cm 정도의 사이즈 오차 (재는 방법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)

- 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미세한 비대칭

  (제작사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- 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

-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

- 단순 제거 가능한 마감 처리 부분 (실밥, 마감 실, 털 빠짐)


대량 생산 의류가 대부분인 만큼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,

위 사항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[품질 보증 기준 관련]


품질보증 기준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 관한 법률로

구성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에는

교환 및 반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[고객센터]
 

070 4042 8006

MON-FRI 11 : 00 - 17 : 00

BREAK 12 : 30 - 13 : 30

(SAT/SUN/HOLIDAY OFF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